구미시설공단 올림픽기념관, 수영장 이용가능 대상 확대
상태바
구미시설공단 올림픽기념관, 수영장 이용가능 대상 확대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0.10.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에서 운영하는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이하 기념관)에서는 시설 이용을 희망하는 많은 회원에게 수혜 혜택을 부여하기 위해 수영장 운영방안에 대한 설문조사를 지난 8월 초에 실시하였다.

평소 월정기회원만 1,500명에 달하던 수영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기존 이용객의 20%도 수용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그간 회원접수를 위한 경쟁이 매우 치열하였다.

다수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코자 주 6일 및 주 3일 이용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주 3일을 희망하는 이용객이 54%의 비율로 과반수를 넘었으며 주 6일은 40%로 그 뒤를 이었다.

이에 따라 11월 이용분부터 이용 가능한 요일을 분산하여 주 3일 및 주 6일 이용을 시범적으로 병행 운영할 예정이며 정원도 360명에서 600명으로 늘어나게 된다.

채동익 이사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 1단계 완화에 따라 공단 체육시설을 단계적으로 재개장 운영 중이며, 다수의 시민이 기념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민 고견을 운영에 반영코자 한다.”며 “코로나 19 위기 속에서도 공공체육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용 고객도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기념관은 10월 15일부터 단계적으로 재개장 운영 중이며 회원접수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ginc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설 예약은 http://sports.ginco.or.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