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노사가 함께 하는『같이 힘내요!』릴레이 캠페인 진행
상태바
구미시설공단 노사가 함께 하는『같이 힘내요!』릴레이 캠페인 진행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0.11.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과 노동조합(위원장 김경재)은 지난 20일(금)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노․사가 함께하는「같이 힘내요!」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실시하였다.

「같이 힘내요!」캠페인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시설공단이 노조(위원장 김경재)와 매년 진행해 오던 노사화합 체육 행사를 취소하고 특별히 마련한 행사이다. 행사는 구미시설공단의 『같이플러스 사업』중 ‘같이극복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안전하게 진행 되었다.

시설공단 임․직원 40여명은 이날 금오천 일원 환경정화활동을 시작으로 코로나 극복 ‘응원메세지 부착 미션’을 진행하고 마스크 및 스트랩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누어 주는 행사를 가졌다. 특히 현장에서 치루어진 알뜰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민에게 기념촬영을 해주는 등 추억 남기기 행사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구미시설공단 이사장(채동익)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힘을 모았다. 앞으로도 우리 시설공단이 시민의 행복가치를 소중히 하는 신뢰와 연대의 플랫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