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청년기업 참커뮤니케이션, 리하컴퍼니 취약계층 아동 후원
상태바
구미시 청년기업 참커뮤니케이션, 리하컴퍼니 취약계층 아동 후원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1.01.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활짝 웃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구미시는 지난 15일 참커뮤니케이션(대표 김수현)과 리하컴퍼니(대표 정한영)로부터 아동 신발 30켤레, 난방비 지원 등 500만원 상당을 기탁 받아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전달하였다.

참커뮤니케이션은 경상북도와 경북청년CEO협회, 구미시 청년창업사업 지원을 받아 성장한 구미시 청년 기업으로, 평소 어린이재단, 착한가게, 새터민 등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쳐왔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 겨울철 난방비, 방한복, 아동 완구 및 운동화 등을 저소득 아동들에게 지원하였다.

리하컴퍼니 또한 평소 어려운 아동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온 젊은 청년기업으로 아동 운동화 지원과 정기적인 기부금 후원 등 이번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에 적극 동참하였다.

김수현 대표는 “최근 언론을 통해 아동관련 사건을 바라보며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계획”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박영희 아동보육과장은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우리 시에서도 아동친화도시로서 아동들의 생활을 더욱 면밀히 살펴 아동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구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