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새마을회』회장단 구미시 방문, 코로나19 극복 성금기탁
상태바
구미시새마을회』회장단 구미시 방문, 코로나19 극복 성금기탁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1.02.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미시새마을회 전임·신임 회장단 구미시 방문
- 코로나19 극복 300만원 성금기탁

구미시새마을회(회장 오영환)는 2월 16일(화) 통상협력실에서 전임·신임회장단의 구미시 방문인사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였다.

정기총회를 통해 연임하게 된 오영환 구미시새마을회장과 최재석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 신임으로 선출된 신애영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엄민철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장, 김택동 새마을문고구미시지부 회장과 직전 도영순 부녀회장, 최태봉 직공장회장, 방혜영 문고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임기 동안의 새마을을 돌아보고 앞으로 새마을의 나아갈 길에 대해 장세용 구미시장과 환담하는 시간과 함께, 코로나19극복을 위한 300만원 성금기탁식도 진행되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새마을회의 전임·신임 회장단들에게 “그동안 구미시 새마을을 이끌어온 전임 새마을회 회장단들의 노고에 구미시민을 대신해 감사드리며, 신임 회장단들도 앞으로 새마을을 잘 이끌어 주시어 구미시민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달라”는 격려 인사와 함께,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울 때 귀한 성금을 기탁해 준 구미시새마을회에 감사를 표하였다.

이에 오영환 회장은 “다함께 어려운 시기이지만, 국가적 어려움에는 항상 새마을가족들이 앞장서 슬기롭게 극복한 경험이 있다. 이번 코로나19감염 확산예방을 위해 새마을가족이 앞장서서 구미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