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인탑스(주)「행복나눔 프로젝트」일곱 번째 이어지다
상태바
구미시, 인탑스(주)「행복나눔 프로젝트」일곱 번째 이어지다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1.03.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400만원 상당(연4회) 생필품세트 기부 협약식 가져 -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3. 26(금)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인탑스(주)(대표이사 정사진)와 「2021 행복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을 가졌다.

2015년부터 올해로 7년째 지속되고 있는 행복나눔 프로젝트 사업은 인탑스(주)의 사회공헌사업이며, 지난 6년간 위기가정 및 저소득층을 위해 약 4억7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미시에 후원하였다. 올해는 총 4회에 걸쳐 8,400만원 상당의 생필품세트를 3,000여세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인탑스(주)는 행복나눔 프로젝트뿐만아니라 소아암 환자 보금자리 마련, 장학재단을 통한 장학사업, 소년소년가정 후원, 유니세프 후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전개하고 있는 모범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정사진 인탑스 대표이사는 “생필품세트는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심사숙고하여 준비하였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속적으로 잊지 않고 7년째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주고 있는 인탑스에 감사드리며, 행복나눔 프로젝트가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안겨주는 만큼 구미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보듬어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복지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행복나눔 프로젝트로 후원되는 생필품세트는 된장, 고추장, 칫솔, 치약, 샴푸 등 1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로 읍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752박스를 3월말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