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이재건 신임회장 취임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이재건 신임회장 취임
  • 김종열
  • 승인 2021.04.2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빠른 행보 '내부 불협화음' 봉합, 기업가 리더 보이며, “진실·질서·화합으로 밝은 사회구현”포부 밝혀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이재건)에서는 4. 19.(월) 14:00 경상북도새마을회관 4층 강당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 ‧도의원, 바르게살기 도 협의회장 및 임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취임식은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소독제 비치, 발열체크, 참석자 명부 작성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이임회장, 수석부회장에게 바르게살기운동시협의회장 공로패 및 감사패를 전달 하고, 바르게살기운동 기 이양과 함께 이재건 13대 신임회장 취임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재건 바르게살기 구미시협의회 회장이 진실.질서.화합을 내걸고 취임식을 마쳤다.
이재건 바르게살기 구미시협의회 회장이 진실.질서.화합을 내걸고 취임식을 마쳤다.-사진제공 베뱅이영상-

이재건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온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취임하는 이재건 회장님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단합된 모습을 통해 시민들이 행복한 구미시가 될 수 있도록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가 구미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그동안 신.구 갈등구조를 보이던 내부갈등이 이재건 신임회장 취임식전 소통과 화합을 통한 갈등 해소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일단락 되고, 사회 리더의 역활과 기업가의 면모을 발휘 했다는 후문이다. 바르게살기구미시협의회는 윤무곤 이임회장에 이어받은 이재곤 신임회장이 3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바르게살기 구미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바르게살기 구미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사진제공 베뱅이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