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부산 벡스코 구미관광 홍보관 열어
상태바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부산 벡스코 구미관광 홍보관 열어
  • 김종열
  • 승인 2021.07.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려, 7. 9. ~ 7. 11까지 3일간...전국 체전도 홍보
구미시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해 전시관을 열고 구미관광 홍보 및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구미시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해 전시관을 열고 구미관광 홍보 및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제1회 대한민국 축제 박람회가 부산엑스코에서 열리는 가운데 구미시가 구미 걷기 좋은 길, 낙동강체육공원들을 소개하며, 제102회 전국체전 홍보를 겸한 구미관광 홍보관을 열었다.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7. 9.(금) ~ 11.(일)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서 관광홍보관을 운영하여 구미 관광을 홍보하였다.

올해 처음 개최한 이번 박람회는 ‘축제를 쇼핑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국내 대표 축제의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원하는 축제 정보를 쇼핑하는 컨셉으로, 전국 지자체 및 축제 관련 업체 등 300여개의 기관이 참여하였다.

시에서는 부산·경남 지역의 잠재적 관광객을 대상으로 ‘청춘, 금오천 2.4km’ 거리예술축제를 소개하고, 최근 시에서 선정한 구미의 걷기 좋은 길 9선을 포함한 금오산올레길 등 우리시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였다.

또한, 10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구미시 개최를 앞두고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홍보물을 배부하고 많은 관심과 방문을 독려하였다.

특히, 에코랜드 모노레일 만들기 체험은 가족동반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얻었고,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구미관광 홍보 효과를 높였다.

구미시는 매년 다양한 주제로 전국에서 개최되는 박람회에 참가하여 새로운 관광객층을 대상으로 구미관광 홍보 및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구미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해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