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상반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개최
상태바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상반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개최
  • 김종열
  • 승인 2021.08.29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봉이왕 시상, 우수 자원봉사자 배지 전달
8월27일 열린 구미시 자봉이왕 시상식에서 구미시는 6명의 자봉이왕을 선발해 시상과 함께 자원봉사자 배지를 전달했다.
8월27일 열린 구미시 자봉이왕 시상식에서 구미시는 6명의 자봉이왕을 선발해 시상과 함께 자원봉사자 배지를 전달했다.

구미시가 봉사활동실적이 우수한 시민들을 선발하여 6명에게 자봉이상 시상과 자원봉사자 배지를 전달하며 코로나 위기속에 봉사의 손길을 놓지 않는 봉사자를 격려했다.

구미시(시장 장세용)에 따르면 지난 8. 27(목) 16시 30분 시새마을회 4층강당에서 자원봉사자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오영환)주관으로 ‘상반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봉사활동 집중주간(매월 10~20일)동안 봉사활동실적 상위등록자인‘자봉이왕’ 총6명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상반기 자원봉사실적이 많은우수자원봉사자 총19명에게는 누적 봉사활동시간(300~7,000시간)에 따라 색깔을 구분한 배지(8가지)를 전달하였다.

올 상반기 봉사활동은 코로나 19가 지속되어 비대면 봉사활동 중심으로 이뤄졌으며, 취약지역 방범활동, 구미시 백신접종센터 업무 지원, 재난취약계층 반찬지원 등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이 다양한 방면에 이어져 왔다.

오영환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코로나가 지속되는 어려운 시기에도 봉사의 손길을 놓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해주시는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진호 새마을과장도 올 상반기 동안 활발히 활동해 준 수상자 총25명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에서 나눔과 사랑의 손길을 실천해주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