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국회의원, 미디어디펜스 창간3주년 축사
상태바
구자근 국회의원, 미디어디펜스 창간3주년 축사
  • 김종열
  • 승인 2021.09.0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 축하, 양심과 지성.사회.미래 선도 언론으로 성장기대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국회의원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국회의원

 

미디어디펜스 창간 3주년 기념 축사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구자근입니다.

미디어디펜스 창간 3주년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하며 42만 구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미디어디펜스는 창간 이래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진실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3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미디어디펜스는 우리 구미를 대표하는 정론지로 성장했습니다. 질 높은 양질의 매체를 가꾸어 오시고 지역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시는 김종열 대표님과 임ㆍ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진심 어린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토마스 제퍼슨은 “언론은 인간의 정신을 계몽하고 인간을 합리적ㆍ도덕적ㆍ사회적 존재로 개선하기 위한 최상의 도구이다.”라고 했습니다. 언론의 양심과 지성은 사회의 정체를 막는 소금이었고, 사회의 발전을 이끄는 등불이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셀 수 없이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언론은 항상 우리의 미래사회를 선도해왔으며 그 중심에는 미디어디펜스 여러분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사회를 통합하며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보제공의 첨병으로서 언론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전문성과 식견, 통찰력을 발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여론의 균형과 조화를 위해 소명을 다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시민의 알 권리와 언론자유의 보장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미디어디펜스를 응원하겠습니다.

시민의 신뢰와 함께 명실상부한 공익 언론으로 더욱 발전해 나아가는 미디어디펜스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9월 1일

국회의원 구 자 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