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대동, 구미 시민을 위한 마스크 10만장 공급 성사되나?
상태바
추대동, 구미 시민을 위한 마스크 10만장 공급 성사되나?
  • 미디어디펜스
  • 승인 2020.03.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후보들도 구미시 마스크 대란에 힘보태, 구미시청과 공급연결.

추대동 예비후보(미래통합당, 구미을)는 4일(수) 마스크 10만장을 구미시에 공급할 수 있는 수입업체를 찾아내 구미시청과 연결해줬으며, 추 후보의 협력을 받아 구미시는 해당 수입업체와 마스크 단가를 협의 중에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단가 협상이 마무리되면 마스크 공급대란 사태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지난 주 100군데가 넘는 국내 마스크 제조업체 리스트를 확보해 구미시에 전달했던 추 후보는 이와는 별도로 마스크 수입업체와 접촉을 계속해왔으며, 이틀전인 지난 2일, 한 수입업체로부터 마스크 10만장을 공급할 수 있다는 회신을 받았다.

이에 추 후보는 해당 수입업체와 마스크 공급단가를 협의해 장당 1,000원미만 수준까지 낮춘 후 해당업체를 구미시청에 연결시켰다.

현재 구미시청은 해당업체와 단가를 협의 중이며, 단가협상이 완료되면 구미지역 마스크 공급대란에 숨통을 틀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추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땜질식 마스크 공급발표에 애꿋은 구미시민들만 피해를 보고 있다”며, “구미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직접 국내외 마스크 제조공장 리스트를 확보하며 물량 확보를 위해 발로 뛰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추 후보는 “마스크 구매 행렬이 구미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미 시민을 위해 직접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미래통합당 구미을 추대동 국회의원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구미을 추대동 국회의원 예비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