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보시스템(BIS) 유지보수업체 두현ITS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 기탁
상태바
버스정보시스템(BIS) 유지보수업체 두현ITS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 기탁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0.04.0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차단을 위해 구미시 행정력을 총 집중하고 있다. 이에 최일선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료진 및 공무원들을 응원하고 피해지원 및 예방을 위하여 4. 2(목) 버스정보시스템(BIS) 유지보수 업체인 두현ITS에서 따뜻한 마음을 담아 300만원을 구미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전달했다.

두현ITS 윤현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미시민들과 방역현장에서 고생하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위기를 극복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두현ITS는 임직원수 15명의 중소기업으로 구미시 버스정보시스템(BIS), 지능형교통시스템(ITS) 사업 분야에 이바지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 임에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였다고 한다.

장세용 시장은“모두가 어려운 이때 마음을 담은 성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구미시 공무원과 시민들이 서로 협력하여 성숙된 공동체 의식으로 하루빨리 코로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두현 ITS 성금기탁
두현 ITS 성금기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