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문석한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 ‘교육 구미’, ‘복지 구미’ 강조...양포.산동.장천.해평 지역구 출마
문석한, 경상북도의회 구미시 5선거구 출마, 예비후보등록
2022. 03. 14 by 김종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70여 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정치신인들의 출마가 속도를 내고 있다. 문석한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은 14일,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에 구미시 5선거구 예비후보등록을 차치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문석환, 경상북도의회 구미시5선거구 양포,산동,장천,해평 출마 예비후보자
문석한, 경상북도의회 구미시5선거구 양포,산동,장천,해평 출마 예비후보자

앞서, 문 예비후보는 선산현충원과 박정희대통령생가를 지지자들과 헌화 분향하고 정치신인으로 결의를 다지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문석한 예비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출마의 변을 통해 “미래 교육은 복지다” 강조하고 국민으로서 가져야 할 기본적인 소양과 시대상, 그리고 변화상을 포함한 백년지대계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말했다.

이어 자신이 출마의 계기가 된 “정체된 구미경기로 인한 교육 현안과 복지 등 제힘으로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높이기에는 한계에 도달아”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 말했다.

문석한 예비후보는 “명품교육 도시를 위해 교육시책개발, 복지예산 증액, 교육의 균형발전을 이루어내 ‘교육 구미’, ‘복지 구미’를 달성하겠다.” 강조했다. 문 예비후보는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 준비된 젊은 도의원 문석한에게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했다.

오상고, 상주대학교를 졸업한 문석환 예비후보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 예방 위원과 구미교육지원청 각종 위원회 등 주로 교육 분야 활동으로 인맥을 다져 왔으며, 국민의힘 구미시을 교육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문석환, 경상북도의회 구미시5선거구 양포,산동,장천,해평 출마 예비후보자가 구미시 선관위를 방문하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문석한, 경상북도의회 구미시5선거구 양포,산동,장천,해평 출마 예비후보자가 구미시 선관위를 방문하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