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미래로타리클럽, 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에 차량 기증
상태바
구미 미래로타리클럽, 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에 차량 기증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12.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체장애인 복지지원 위한 1,500만 원 상당의 업무용 차량 기증
미래로타리클럽이 20주년을 기념해 장애인이동지원을 위한 차량 기증식이 경상북도지체장애인 구미지회에서 열렸다.
미래로타리클럽이 20주년을 기념해 장애인이동지원을 위한 차량 기증식이 경상북도지체장애인 구미지회에서 열렸다.

구미시는 11일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경북협회 구미시지회에서 미래로타리클럽(회장 이은화) 단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기증식을 열었다.

미래로타리클럽 역대 회장들과 단원들은 따뜻한 마음을 십시일반 모아 1,500만 원 상당의 소형차량을 기증했으며, 이 차량은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구미시지회의 이동 방문 상담, 장애인편의시설 적합성 확인 등 지체장애인 복지지원을 위한 업무용 차량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오광희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경북협회 구미시지회회장은 차량을 기증해 준 미래로타리 클럽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은 기분으로 우리도 지체장애인들의 산타가 되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했다.

2003년 창립된 미래로타리 클럽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으며, 사랑의 연탄 나눔, 출소자 가정 방문, 사랑의 집 짓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많은 보탬이 되어 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사)한국지체장애인경북협회 구미시지회는 지체장애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지체장애인 편의시설 센터, 여성 자립 지원 사업, 자립 증진대회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지체장애인들의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