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전자 김천공장, 저소득층 가정에 공부방 지원
상태바
㈜두산전자 김천공장, 저소득층 가정에 공부방 지원
  • 김진현 기자
  • 승인 2024.05.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꿈꾸는 공부방」 쾌적한 학습환경 제공에 이바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은직)와 ㈜두산전자 김천공장(공장장 양정근)은 지난 21일 김천시 관내 저소득층 아동 가구에 `꿈꾸는 공부방'을 제공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공헌사업을 했다고 밝혔다.

두산전자 김천공장이 꿈꾸는 공부방이라는 사회공헌사업을 통해서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조성해 준다.
두산전자 김천공장이 꿈꾸는 공부방이라는 사회공헌사업을 통해서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조성해 준다.

 

두산전자 김천공장의 `꿈꾸는 공부방'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 여건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조성해 주는 사업으로 2022년부터 추진해 온 ㈜두산전자 김천공장의 대표적인 지역사회 협력사업이다.

이번에 공부방 지원을 받은 대상은 대항면에 있는 기초수급가구인 초등학생 남매로 깨끗한 도배․장판과 함께 책상이 갖춰진 쾌적한 공부방이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양정근 ㈜두산전자 김천공장장은 “열악한 가정환경으로 학습에 장애를 겪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아이들의 반짝이는 꿈과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김경하 김천시 복지기획과장은 “공부방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의 꿈나무들에게 큰 희망을 심어주시는 두산전자 김천공장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시에서도 저소득층 아동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산전자는 아동양육시설 보호아동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디딤씨앗통장 후원, 미혼모 자립 지원을 위한 엄마의 미래를 위한 기금 모금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