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오피스텔 현장민원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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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을 위한 오피스텔 현장민원실 운영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6.14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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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정동, 퇴근시간 현장 전입신고 접수 -

송정동(동장 김용수)은 13일부터 내달 27일까지 바쁜 직장인들에게 행정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오피스텔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이번 현장민원실은 직장인들이 다수 거주하며 미전입률이 높은 오피스텔(유성푸르나임, 태왕아너스타워)에서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퇴근 시간대인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며 전입신고 접수 및 인구시책을 홍보할 예정이다.

인구시책으로는 1년 이상 다른 시․군에 주소를 두었다가 구미시에 전입 후 6개월 이상 연속 거주 시 △세대 별 3만원 상당의 구미 농산물 지급 △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 최대 20만원의 지원금 △1년간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전액 감면(익월적용) 등이 있으며 이를 중점 홍보할 계획이다.

김용수 동장은 현장민원실 운영에 협조해준 오피스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이번 현장민원실을 통해 올바른 주소갖기에 대한 동참 분위기 확산 및 인구회복을 위한 전입신고 홍보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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