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순식 대표, 국민의힘 중앙당 국방안보 부위원장 위촉
상태바
신순식 대표, 국민의힘 중앙당 국방안보 부위원장 위촉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12.12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순식 구미발전연구소 대표가 국민의힘 국방안보분과 부위원장으로 임명장을 받고 있다.
신순식 구미발전연구소 대표가 국민의힘 국방안보분과 부위원장으로 임명장을 받고 있다.

내년4월 치러지는 제22대총선에 국민의힘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뛰고있는 신순식 구미발전연구소 대표가 2023년 12월 11일(토) 10시 국민의힘 중앙당에서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를 대신하여 김학용의원(4선) 중앙위원장으로부터 중앙위 국방안보분과 부위원장으로 임명을 받았다.

신순식대표는 2014년 국방대학교 안보과정 연수를 통하여 국내외 안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쌓았으며, 특히 연수기간중 ”독도 영유권 문제에 대한 우리의 대응전략“이란 논문을 발표하여 독도가 역사적으로 한국 고유의 영토임을 밝힌바 있다.

또한, 독도재단 사무총장 재임시 2021년 독도가 한국 영토임을 입증하는 전세계의 고지도를 정리한 도록집을 제작하여 국회의원 회관에서 당시 김기현 원내대표를 비롯한 많은 국회의원이 함께한 자리에서 발표했다.

신 대표는 국내외 불안정한 안보정세와 특히 북한의 도발수위가 날로 더해가는 시기에 국민의힘이 든든한 국방정책을 펼쳐나가는데 힘을 보태겠다는 각오를 피력 했다.

한편 국민의힘 책임당원협의회 경상북도 구미시 지부장을 맡고 있는 신순식 구미발전연구소 대표는 22대 국회의원 구미시을 선거구 출마를 위하여 지역에서 당면 현안에 대한 지역민의 의견수렴을 하는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