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순식 구미시(을) 예비후보, “더 큰 구미, 구미 영광의 시대 재현” 후보 등록 마쳐
상태바
신순식 구미시(을) 예비후보, “더 큰 구미, 구미 영광의 시대 재현” 후보 등록 마쳐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12.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재된 프로젝트, 미래의 눈으로 구미변화 이끌 것.
신순식 예비후보가 12일 구미시선관위에 예비후보등ㄹ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경선 레이스에 들어갔다.
신순식 예비후보가 12일 구미시선관위에 예비후보등ㄹ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경선 레이스에 들어갔다.

구미발전연구소 대표 신순식은 2023년 12월 11일(토)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 국회의원 구미시을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국민의힘 당 후보 경선을 위한 본격적 선거에 돌입했다.

국민의힘 소속인 신순식 현 구미발전연구소 대표 겸 전 군위군 부군수(이하 대표)는‘더 큰 구미, 구미 영광의 시대’를 재현하기 위해 구미을 선거구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2016년 7월 당시 군위 부군수로 현재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유치를 위한 첫 단추를 끼웠던 장본인으로서 그동안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구미 최대 현안인 ‘대구경북통합신공항’ 국제 배후 도시건설, KTX 구미 정차, 구미 외곽순환도로건설 등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배후도시 선점을 강조했다.

또한, “반도체소재부품특화단지 및 방산혁신클러스터 사업의 성공, 구미시 예산 3조 원 시대 조기 개막, 구미 금오산과 낙동강을 활용한 관광자원 개발, 구미시-선산군 통합 정신에 걸맞은 구) 선산군 지역의 발전 등. 눈앞에 거대 프로젝트가 산재해 있다.”라며 “미진하거나 부응하지 못했던 부분을 보완·검토하여 ‘미래의 눈’이 되어 획기적으로 앞장서고자 한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국민의힘 중앙당 국방안보분과위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 예비후보는 2014년 국방대학교 안보과정 연수를 통하여 국내외 안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쌓았으며, 특히 연수 기간에 독도 영유권 문제에 대한 우리의 대응전략“이란 논문을 발표하여 독도가 역사적으로 한국 고유의 영토임을 밝힌 바 있다.

그는 또 독도재단 사무총장 재임 시 2021년, 독도가 한국 영토임을 입증하는 전 세계의 고지도를 정리한 도록집을 제작하여 국회의원 회관에서 당시 김기현 원내대표를 비롯한 많은 국회의원이 함께한 자리에서 발표회를 한 바 있다.

신 대표는 국내외 불안정한 안보정세와 특히 북한의 도발 수위가 날로 더해가는 시기에 국민의힘이 든든한 국방정책을 펼쳐나가는 데 힘을 보태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국민의힘 책임당원협의회 경상북도 구미시 지부장을 맡은 신순식 구미발전연구소 대표는 지역에서 당면 현안에 대한 지역민의 의견수렴을 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