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식, 구미시갑 총선출마 예비후보등록...윤 정부 성공위해 구자근 의원에게 도전장
상태바
이태식, 구미시갑 총선출마 예비후보등록...윤 정부 성공위해 구자근 의원에게 도전장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12.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구미”, “변화하는 구미”를 만들어 드릴 것
이태식 전도의원이 22대 총선에서 구미시갑 선거구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태식 전도의원이 22대 총선에서 구미시갑 선거구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지난 2022년 지방선거에서 구미시장 후보로 최종경선까지 진출했던 이태식 전 도의원이 18일,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를 등록하고 선거운동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태식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저의 일신상의 영달보다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열망과 구미를 새롭게 변화하는 모습을 시민 여러분들에게 보여 드리기 위해서 출마를 결심했다.” 밝혔다.

그는 또 “나라의 경제와 정치가 어디로 향해 가는지를 모르겠다”라면서 “모두 어렵다고 외치고 있지만, 책임 있는 지도자들의 행동과 말은 어디에도 없다”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지금, 구미의 정치와 경제가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구미 정치와 경제가 이대로 간다면, 더 이상 구미의 미래는 장담할 수가 없다고 단언한다.” 말하고 “구미 정치는 ‘개혁과 혁신’이라는 이 단어들과는 거리가 멀었고, 자신은 기득권에 머물러 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개혁과 혁신을 이룰 자신감이 있다”라며 정치개혁을 출마의 화두로 던졌다.

이태식 예비후보는 “이태식에게 구미시민 여러분들께서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다면, 저, 이태식은 구미를 위해 제 남은 인생의 모든 것을 바칠 각오가 되어있다.”라면서 “2024년 22대 국회의원 선거는 국가의 존망과 구미의 미래가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총선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하여 온 힘을 다하겠다”라며 승리를 다짐했다.

 

약력

-금오공과대학원 환경공학과 박사과정수료

-경상북도 의원 (전)

-경상북도 도의회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장(전)

-경상북도의회 경북 대구상생특위 위원장(전)

-구미시 낭만문화축제 위원회 공동위원장(전)

-민선8기 국민의힘 구미시장 최종경선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