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구미(을) 예비후보, 27일 비전발표 기자회견 연다...1호공약 발표에 무엇 담기나?
상태바
최우영 구미(을) 예비후보, 27일 비전발표 기자회견 연다...1호공약 발표에 무엇 담기나?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12.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거사무소에서 구미 맞춤형 처방전 '최우영의 1호 공약' 발표 예정
- 최우영 예비후보 “제대로 된 비전과 방향성으로 구미가 확실히 되살아나는 미래 그릴것”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기자회견 안내문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기자회견 안내문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오는 27일(수) 14시 30분, 최우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비전발표 기자회견'을 가진다.

지난 12일 예비후보 등록 이후 진평동 먹자골목 방문을 비롯해 영(O) 서포터즈 모집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선거운동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지지세가 급격하게 상승 중인 최우영 예비후보가 구미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것으로 예측된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이날 실전형 경제전문가로서 구미의 현 경제 상황을 꼼꼼히 진단한 뒤, 구미에 대한 맞춤형 처방전으로 최우영의 1호 공약을 깜짝 발표하는 등 제대로 된 비전과 방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인구 유출, 기업 이탈 등 심각한 상황에 놓여있는 구미를 심폐소생 할 수 있는 경제전문가가 시급한 상황”이라며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구미를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적임자는 최우영이 유일하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어 최우영 예비후보는 “구미의 부흥에 걸맞는 새로운 비전 제시와 1호 공약'을 발표해 구미가 확실히 되살아나는 미래를 그려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우영 예비후보는 구미 형곡초, 형남중, 구미고,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정치학 석사를 졸업한 뒤 ‘당·국회 보좌진·광역행정’에서 경력을 쌓은 ‘국정·정책·경제전문가’이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한나라당 서울시당 대학생 위원장 ▲이진복 국회의원 비서 ▲유민봉 국회의원 비서관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전략기획보좌단 ▲미래통합당 보좌진협의회 사무총장 ▲여의도연구원 전략기획위원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연구위원을 지냈으며, 2022년 7월부터 올해 9월까지 경상북도 경제특별보좌관을 역임하며 경북과 구미지역의 다양한 경제 현안들을 해결한 경제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