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예비후보, 설명절 앞두고 사회적기업 찾아 덕담 나눠
상태바
최우영 예비후보, 설명절 앞두고 사회적기업 찾아 덕담 나눠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2.0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사회적기업 주)선산행복일터 찾아 장애인 근로자 애로사항 청취
- 최우영 예비후보 “취약계층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발굴 및 제공으로 행복 가득한 구미 만들 것”
사회적기업 (주)선산 행복일터 찾아 애로사항 청취한 최우영 예비후보가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사회적기업 (주)선산 행복일터 찾아 애로사항 청취한 최우영 예비후보가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예비후보가 설 명절을 앞두고 구미시의 사회적기업 ㈜선산행복일터를 찾아 덕담을 전하고, 장애인 근로자들의 애로사항 파악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힘든 일을 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근로자들에게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발굴과 제공으로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구미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구미 선산읍 동부리에 위치한 ㈜선산행복일터(대표 김이진)는 2015년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기업세탁사업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중증장애인의 직업재활서비스 제공 및 취업취약계층의 안정적 일자리창출 등의 공을 인정받아 ‘2019년 경상북도 사회적경제대회’에서 스타사회적기업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적 경제가치 확산 및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묵묵히 노력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사회적기업이 지역사회의 침체를 극복하고 성장과 안정을 도모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관내 더 많은 사회적기업이 발굴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