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예비후보, ‘가족응원챌린지’영상 1만 조회 달성, 폭발적 관심 집중!
상태바
최우영 예비후보, ‘가족응원챌린지’영상 1만 조회 달성, 폭발적 관심 집중!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2.1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 응원 챌린지, 공포의 계단 오르기 등 톡톡 튀는 이색 컨텐츠 숏폼 영상, 유권자 이목 집중
- 최우영 예비후보 “구미 동료시민이 듣고 싶은 것 먼저 말해주는 후보로 유권자들과 거리 좁혀나갈 것”
최우영 예비후보 유튜브 영상
최우영 예비후보 유튜브 영상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SNS 플랫폼을 활용한 ‘가족 응원 챌린지’ 영상이 1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해당 영상은 ‘부모님·자녀·가족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최우영’을 슬로건으로,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최우영 예비후보에게 파이팅 메시지를 보내는 내용이다. 이 영상은 페이스북 릴스 약 7,800회, 유튜브 쇼츠 약 1,700회, 인스타 릴스 1,2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구미 해마루초등학교 공포의 계단 오르기’ 영상 조회 수 5,900회, ‘최우영 구미최GO캠프 24시간 체제 돌입’ 영상 조회 수 4,900회, ‘최우영의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영상 조회 수가 3,700회 이상 달성하는 등 톡톡 튀는 이색 컨텐츠가 담긴 숏폼 영상으로 많은 유권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우영 예비후보 유튜브 영상
최우영 예비후보 유튜브 영상

최우영 예비후보는 “구미를 향한 최우영의 진심을 알리기 위해 유권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숏폼 형태의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SNS를 활용한 선거운동 영상들을 많은 구미시민분들이 열렬한 환호와 호응으로 응답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우영 예비후보는 “앞으로도 시민이 최우선인 저 최우영은 구미 동료시민이 듣고 싶은 것을 먼저 말해주는 후보로서 유권자들과의 거리를 좁혀 나가겠다”며, “더 좋은 공약과 비전 제시로 구미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우영 예비후보는 당·국회 보좌진 출신으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경제특별보좌관을 역임, 지난달 12일 예비후보 등록 이후 구미시민들의 곁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만든 맞춤형 공약인 ‘경청공약’을 비롯해 영(O) 서포터즈'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선거운동으로 2040의 지지세 중심으로 전 연령층에서 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