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영 구미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조금 특별한 소통방법
상태바
김찬영 구미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조금 특별한 소통방법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2.1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이 말 할 곳이 없어 답답한 일은 절대 없도록 하겠다.
모든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다. 현장+소통=김찬영
난생처음 보는 선거운동, 신선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빗발쳐
김찬영 예비후보 선거운동 사진
김찬영 예비후보 선거운동 사진

김찬영 구미갑 예비후보는 조금 남다른 방식으로 선거를 치르고 있다. 현장과 소통을 강조하는 김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현수막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휴대전화 번호다.

김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전부터 구미 전역에 저의 전화번호를 알리며 시민들과 직접 소통을 하고 있다. 개별적으로 만나면 이야기 할 곳과 방법을 몰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시민분들의 말씀에, ‘혹시나 이런 분들이 많지 않을까’ 하며 시작했다”며“현수막을 걸자마자 전화가 쏟아지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 고했다.

이어 “지난 5일 기자회견 공약 발표에 앞서 구미시민들이 자신의 휴대전화로 온 문자 내용과 통화 내용들을 이야기하며” 제 공약은 제가 만들어낸 공약이 아닌 우리 구미시민들과 함께 만든 공약이다“라고 강조했다.

김찬영 예비후보는 “초등학생들이 학교 앞에 코인노래방을 만들어 달라는 전화부터 술잔을 기울이다가 진짜 받나 확인하려고 전화했다가 ‘화이팅’이라고 외치고 끊어주시는 분들까지 정말 다양한 분들의 전화가 왔다”며“시민이 원하는 구미를 만드는 것이야 말로 내가 정치를 하는 이유이자 목표”라며“선거 기간뿐만 아니라 소에도 소홀히 하지 않고 끝까지 직접 소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약과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의지를 보였다.

김 예비후보는 구미에서 태어나 도산초․형곡중․구미고를 졸업하고 아주대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아주대 총학생회장, 제20대 대통령직 인수위 실무위원, 대통령실 법률비서관실 행정관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