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소봉곡교회, 붕어빵 무료 나눔 릴레이 봉사
상태바
농소봉곡교회, 붕어빵 무료 나눔 릴레이 봉사
  • 김진현 기자
  • 승인 2024.02.1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사랑의 붕어빵, 행복을 싣고~ 무료로 드립니다!

농소봉곡교회(담임목사 권혁진)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2월부터 3월 말까지 2달에 걸쳐 매주 화, 토요일 농소면 관내 경로당을 순회하며 사랑의 붕어빵 무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농소봉곡교회, 새해에 이웃사랑 행위로 사랑의 붕어빵 무료 나눔 실천 중이다.
농소봉곡교회, 새해에 이웃사랑 행위로 사랑의 붕어빵 무료 나눔 실천 중이다.

 

6일 봉곡1리와 용암1리에 이어, 13일에는 농소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붕어빵을 직접 구워 무료 나눔 봉사를 했다. 특히, 행정복지센터는 방문객들이 많아 매주 화요일마다 찾아올 계획이며, 토요일은 마을별 무료 나눔 순회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봉곡교회에서 실시하는 무료 급식 봉사에서도 붕어빵을 무료로 나눠드리고 있어 지역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농한기 기간인 올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5개월 동안 붕어빵 무료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을 계속할 계획이다.

1903년에 설립되어 교인이 150여 명이 되는 농소봉곡교회는 매년 김천복지재단에 성금을 맡기는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권혁진 담임목사는“교인들의 마음을 모아 이웃들에게 많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봉곡교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성봉 농소면장은“오늘 이 자리에 봉사하러 와주신 봉곡교회 교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