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과 김밥' ㈜와이케이, ㈜올곧과 MOU ... 상생발전 도모한다!
상태바
'초밥과 김밥' ㈜와이케이, ㈜올곧과 MOU ... 상생발전 도모한다!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2.28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판로 확장, 제품연구개발에 함께 나서기로-

주식회사 와이케이와 ㈜올곧은 지난 2월 26일 오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스위시 서초점에서 상생발전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와이케이와 ㈜올곧은 지난 2월 26일 오후,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와이케이와 ㈜올곧은 지난 2월 26일 오후,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주식회사 와이케이(대표 정세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그랩앤고 초밥도시락 카페 ‘스위시’의 전국 가맹점에 ㈜올곧의 냉동김밥 ‘바바김밥’ 순차적으로 개시 판매하기로 했으며, ㈜올곧(대표 오지훈)은 원활한 공급 및 생산을 약속했다.

주식회사 와이케이는 그랩앤고 24시 초밥도시락 카페 ‘스위시’, 치킨 프랜차이즈 ‘갓튀김닭’, 닭발 시리즈 ‘갓닭발’을 론칭해 전국 가맹사업을 해오고 있으며, 전국 최초로 초밥도시락 완제품을 생산해 납품하고 있는 식품제조기업이다.

아울러 미국 판매 대란을 일으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냉동김밥 ‘바바김밥’을 생산하고 있는 ㈜올곧은 김밥 단일 품목 생산기업으로 연간 1,314톤의 김밥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 OEM, ODM 식품제조기업이다.

두 기업은 모두 경북 구미에 위치 하고 있고, 쌀을 이용해 식품을 만든다는 공통점이 있어 국·내외 판로 확장과 급속냉동 대왕유부초밥 등 신제품을 연구개발 하는데 양사 모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