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예비후보, 국민의힘 구미(을) 경선 후보 확정...,구미 경제 살려낼 것.
상태바
최우영 예비후보, 국민의힘 구미(을) 경선 후보 확정...,구미 경제 살려낼 것.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3.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우영 예비후보 “구미시 평균 연령 41.3세에 가장 근접한 후보, 유일한 실전형 경제전문가로서 구미 경제를 살려낼 것”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5일(화) 경선 후보로 확정되었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 후보 확정은 우리 구미 사회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각, 감각적인 정책들을 통해 혁신하라는 중대한 임무를 부여받았다는 의미”라며 “이제 구미 변화의 바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우영 예비후보
최우영 예비후보

아울러 최우영 예비후보는 “시민이 최우선, 시민은 최우영”이라는 슬로건 아래 직접 발로 뛰며 시민 한 분 한 분을 만나며 경청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맞춘 생활 밀착형 공약들로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이어 최우영 예비후보는 “구미(을) 지역은 경북에서도 평균 연령이 가장 낮은 젊음의 도시”라며 “구미시 평균 연령 41.3세에 가장 근접한 후보이자 유일한 실전형 경제전문가로서 그 누구보다 구미 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구미의 기적과 영광을 재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우영 예비후보는 지난 12월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한 뒤, 연일 민생 중심·시민 중심 선거운동을 선보이며 유권자들의 호감도를 높여왔다. 특히 △구미 비상 프로젝트: 8대 분야 공약 발표, △시민 중심 ‘경청 공약’,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선대위 구성, △최초 PT 방식 출마 기자회견 도입 등 타 후보와는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며 지지층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