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예비후보, “완전히 새로운 구미산단 약속하며 제22대 총선 출마 선언”
상태바
구자근 예비후보, “완전히 새로운 구미산단 약속하며 제22대 총선 출마 선언”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3.1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자근 예비후보, 12일(화) 11시 구미 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앞에서 출마선언 예정
- 구자근 후보, “박정희 대통령의 의지가 깃든 구미 산단, 제2의 도약을 구미시민께 약속하며 엄숙히 출마 선언 하겠다”

구자근 예비후보(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는 오는 12일 11시 구미 국가1산업단지 내 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앞뜰에서 출마 선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 후보는 구미시갑 현역 국회의원으로서 반도체 특화단지, 방산혁신클러스터 등 구미의 숙원사업들을 해결해 왔으며 KTX-이음 구미역 정차를 위한 예비 타당성 조사 통과, 구미 국비 예산 1조 1,658억원 유치 등 구미의 재도약 견인에 앞장서 왔다.

아울러, 대구·경북 법안 발의 1위, 당대표 비서실장, 원내부대표 역임 등 중앙의정활동에서도 정치력을 입증하며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중앙과 지역,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구자근 후보는 이번 출마 선언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구미산단 조성 ▴2박3일 구미스테이 시대 개막 이라는 메가 공약을 발표하고 구체적인 세부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구 후보는 “박정희 대통령님의 의지가 깃든 구미 산업단지에서 출마 선언을 하며 구미 산단의 제2도약을 구미 시민 여러분께 약속하며 엄숙히 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라며 “식지 않는 구자근의 뚝심과 열정에 재선의 노련함을 더해 완전히 새로운 구미 산단을 만들어 구미 재도약을 반드시 이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 후보의 출마 선언 행사는 산단공 직원들의 업무 편의를 고려해 캠프 관계자, 취재기자, 언론인 등으로 참석 인원과 식순을 간소화할 계획이며, 행사 이후 구자근 국회의원 구미사무소(구미중앙로 346, 2층)에서 언론인 티타임을 갖는다.

구자근예비후보 출마선언
구자근예비후보 출마선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