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주소갖기! 봉산면 이장협의회가 함께해요!
상태바
김천주소갖기! 봉산면 이장협의회가 함께해요!
  • 김진현 기자
  • 승인 2024.04.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4월부터는 우리 함께 봉산愛 살아요~~~

봉산면(면장 한종국)은 지난 16일(화) 이장과 주요 내빈 등 2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회의실에서 2024년 4월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김천시 봉산면은 이장과 주요내빈을 포함하여 25명이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김천시 봉산면은 이장과 주요내빈을 포함하여 25명이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최병근 도의원, 김응숙 시의원, 임재춘 김천시청 사회복지과장, 이승만 봉산면예비군중대장이 참석하여 초여름맞이 안부 인사와 함께 자리를 빛냈다.

회의에 앞서 참석자들은 김천시 인구정책 추진에 적극 동참하고자 「김천 주소 갖기」 운동을 실천하며, 저출생 극복과 김천시 인구 유입 독려 등 인구감소세 문제에 적극 대응할 것을 다짐했다.

박희중 이장협의회장은“항상 봉산면 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해 본보기가 되어주시는 내빈분들과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인구 증가 활동에 이장들이 모범적으로 앞장서겠으며 마을별로 적극 동참하겠다. 또한 건조한 계절 산불 조심에 세심히 주의를 기울여 마을 일을 살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종국 봉산면장은“4월 선거일에 투표 참여 홍보에 힘써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산불 예방 홍보 방송과 김천주소갖기 운동에도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농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