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코로나19 100% 완치...사랑의 후원물품 이어져
상태바
구미시, 코로나19 100% 완치...사랑의 후원물품 이어져
  • 이율균
  • 승인 2020.06.27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오공대최고경영자과정 제26대 총동창회,사회복지시설에 쌀 56포
(주)리스타트, 사회복지시설에 아동 전동차 후원
금오공대최고경영자과정 제26대 총동창회,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금오공대최고경영자과정 제26대 총동창회,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구미시(시장 장세용)가 코로나19 마지막 확진환자가 지난16일 퇴원으로 코로나19 100% 완치를 확정 하면서 지역기업을 비롯한 단체에서 코로나 극복에 동참하는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구미시에 따르면 6월 26일(금) 금오공대최고경영자과정 제26대 총동창회(회장 김재일)에서 쌀 56포(200만원 상당)를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하였고, 같은날 전기이륜자동차, 장애인전동휠체어 및 전동사륜자동차를 생산·판매하는 구미시 소재 벤처기업인 (주)리스타트(대표이사 정기문, 안진현)에서 자사에서 생산한 아동전동차 6대(780만원 상당)를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하였다.

(주)리스타트, 사회복지시설에 아동용 전동차 후원를 후원했다.
(주)리스타트, 사회복지시설에 아동용 전동차 후원를 후원했다.

이날 후원한 쌀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주노동자쉼터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시설을 이용하는 노인, 아동 및 이주노동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주)리스타트는 2018년 창립한 신생기업임에도 구미시는 물론 대구지역 아동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에도 아동용 전동차를 후원하는 등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전동차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타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한부모시설과 건강·다문화지원센터에 전달되어 아이들의 창의력 증진 및 여가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주변의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리며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