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구미시에 코로나19 대응 격려 성품 전달
상태바
LG디스플레이, 구미시에 코로나19 대응 격려 성품 전달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0.08.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ED TV 1대(77인치, 1,300만원 상당) 전달, 코로나19 예방 홍보 등에 활용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7월 31일(금)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 로부터 ‘코로나19’ 대응 격려 성품으로 OLED TV 1대(77인치, 1,300만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이번에 전달받은 TV는 보건소 1층 민원실에 비치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수칙, 건강생활실천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등 지역 내 감염병 예방 및 주민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3월 383실 규모의 LG디스플레이 동락원 기숙사를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45일간 제공하는 등 지역 내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신종감염병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분위기에 심심한 유감을 표한다.”며,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은 앞으로도 코로나 환산방지를 위한 시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최근 어려운 기업여건에도 불구하고 생활치료센터 제공, 성품 기부 등의 지속적인 지원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시에서도 코로나19 재유행 등에 철저하게 대비하여 지역 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