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2021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윤수빈 기자
  • 승인 2021.03.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건 신임회장 선출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직무대행 김수창)에서는 3. 19(금) 11시 새마을테마공원 글로벌관에서 5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2021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소독제 비치, 발열체크, 참석자 명부 작성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바르게살기운동 확산을 위하여 임기 동안 헌신해 온 임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2020년 사업결산 및 활동실적보고, 2021년도 사업추진계획 및 예산승인, 기타 안건처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진 임원 선출에서는 단독 이재건 후보가 추대되어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선임되었다.

이재건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김진호 새마을과장은 열심히 활동해 온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신축년에는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가 구미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의회는 1988년에 설립되어 회원수 1,185명으로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를 위하여 김장김치나눔 및 조리봉사, 집수리사업, 단계백일장,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