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와 함께하는 2021 구미그림책잔치 개최
상태바
AGC와 함께하는 2021 구미그림책잔치 개최
  • 김종열
  • 승인 2021.08.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인의 그림책작가와 함께하는 이색 책잔치
프로그램 참가는 8. 19일부터 장소별로 별도 신청

구미시립중앙도서관(관장 이선임)에서는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AGC와 함께하는 2021 구미그림책잔치」를 개최한다. 개막 행사는 8월 27일 오후 4시 양포도서관 강당에서 책놀이극 축하공연과 참여작가 팟캐스트로 진행되며 유튜브로도 생중계 된다.

이번 행사는 AGC화인테크노한국(주)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그림책문화 조성을 위해 3,000만원을 후원하여 구미시립중앙도서관, 그림책산책, 삼일문고, 이진우ㆍ 이숙현 지역작가의 꿈틀그림책연구소,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연합하여 기획 추진하고 있다.

진행 장소와 참여 작가는 양포도서관의 김중석 작가, 황치열도서관의 밤코 작가, 그림책산책의 김상근 작가, 삼일문고의 유설화 작가로 각각의 장소에서 북토크, 워크숍, 팟캐스트를 통해 독자와 만날 예정이다.

<나오니까 좋다>의 김중석 작가와 함께하는 양포도서관에서는 ▴작가와의 만남 ▴작가와 그림놀이 ▴도치와 릴라의 도서관여행(기획전시) ▴AGC 그림책카페 ▴만드니까 좋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두더지의 소원>의 김상근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산책에서는 ▴작가와 이야기워크숍 ▴금리단길 그림책보물찾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슈퍼거북>의 유설화 작가와 함께하는 삼일문고에서는 ▴작가와의 만남 ▴작가가 들려주는 <슈퍼거북> 이야기 ▴밤코 작가와 함께하는 책수다가 운영되며, <모모모모모>의 밤코 작가는 금오종합복지관에 위치한 황치열 도서관에서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기타 행사문의와 참가신청은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양포도서관(☎480-4772), 금오종합사회복지관(☎458-0230), 그림책산책(인스타그램Walk_picturebook통한DM신청), 삼일문고(☎453-003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