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가을 단풍을….“제6회 인동·진미 도시 숲 문화축제” 22일 개최
상태바
도심에서 가을 단풍을….“제6회 인동·진미 도시 숲 문화축제” 22일 개최
  • 김종열
  • 승인 2022.10.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구간마다 다양한 행사 준비…. 먹거리와 거리공연 전시회까지
제6회 인동도시숲 문화축제가 오는 22일 오전10시부터 인동 진미 도시숲 일원에서 열린다.
제6회 인동도시숲 문화축제가 오는 22일 오전10시부터 인동 진미 도시숲 일원에서 열린다.

구미의 대표적인 도시숲을 즐길수 있는 “제6회 인동·진미 도시 숲 문화축제”가 오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인동 도시숲 일원(인동사거리~구평 부영 아파트)에서 인동진미 8개 구간에서 열린다.

형형색색 단풍과 가을 하늘이 있는 인동도시숲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인동동.진미동 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구미문화원 인동동분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농협, 강동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내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도시 숲 8개 구간별 테마행사를 진행하면서 문밖만 나와도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1.5번 구간에는 페이스페인팅, 할로윈 체험 부스가 설치되며, 2.6번 구간은 초청 가수 공연과 사진·그림 등 작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3.7번 구간은 프리마켓 등 장터가 서며, 4.8번 구간은 도시 숲 거리공연으로 시민이 참여하는 무대가 꾸며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하고 있다. 주최 측은 국밥, 어묵, 떡볶이, 군고구마, 팝콘, 솜사탕, 김밥 등. 가을을 즐기면서 먹거리도 함께하는 도시 숲 문화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면서 많은 시민이 참여해 구미가 가꾼 도시 숲의 아름다움을 가을과 함께하길 바란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