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면이장협의회, 직지초 학예발표회 관람
상태바
대항면이장협의회, 직지초 학예발표회 관람
  • 김진현
  • 승인 2022.11.1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11월 이장회의 개최 및 청결활동 펼쳐

김천시 대항면(면장 최정숙)은 11월 9일(수) 직지초등학교 2층 강당에서 11월 이장회의를 개최하여 직지초등학생들의 학예발표회 관람 후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대항면이장협의회에서 직지초 학예발표회를 관람 하였다.
대항면이장협의회에서 직지초 학예발표회를 관람 하였다.

 

이날은 학예발표회 관람에 앞서 직지초등학교의 시설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강당에서 진행된 학예발표회에서는 학년별로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율동과 연극, 연주를 관람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공연관람 후에는 이장 자체회의 시간을 가져 당면 현안 사항을 논의 했고, 직지상가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주차장의 쓰레기를 줍는 「Happy together 김천」 청결활동을 펼쳤다.

김기윤 직지초등학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이장님들께서 재미있게 봐주시니 감사하다. 직지초를 졸업하신 이장님들께서는 특히 감회가 새로울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고,

안준 이장협의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청결활동에 동참해 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교장선생님과 면장님 덕분에 직지초 학생들의 학예발표회를 즐겁게 관람했다.”고 말했으며,

최정숙 대항면장은 “이장님들 오늘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란다. 또한 11월 가을철 산불조심 기간이 시작된 만큼 산불예방에 철저를 기해주시고, 마을 어르신들이 코로나 및 독감 예방 접종을 많이 받으실 수 있도록 각 마을에 적극적인 홍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