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기술개발, ㈜삼의공영, 김천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열매트 기탁
상태바
㈜태양기술개발, ㈜삼의공영, 김천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열매트 기탁
  • 김진현
  • 승인 2022.12.08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기술개발(대표이사 안규철)과 ㈜삼의공영(대표이사 변윤재)은 7일 김천시 지좌동행정복지센터(동장 남상연)를 방문해 온열매트 100개를 저소득층을 위해 후원하며 온정을 전했다.

태양기술개발과 삼의공영이 김천지역사회에 사랑의 온열매트를 기탁했다.
태양기술개발과 삼의공영이 김천지역사회에 사랑의 온열매트를 기탁했다.

 

㈜태양기술개발 안규철 대표이사는 “최근 불확실한 경제상황에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에게 나눔의 온기가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했고

㈜삼의공영 변윤재 대표이사는 “주민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했다.

남상연 지좌동장은 “작년 후원물품 기탁에 이어 올해도 취약계층에게 온기를 전해주신 ㈜태양기술개발과 ㈜삼의공영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주)태양기술개발은 1988년 3월 설립 이후 지난 34년간 석유화학분야를 비롯한 수·화력발전소 및 원자력발전소의 플랜트 설계기술 능력을 보유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삼의공영은 1980년 9월 설립 이후 고리원자력 3,4호기의 현장설계, 해외 원자력·화력 발전소 설계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산업전반의 엔지니어링 업무에 다양한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두 업체 모두 김천에 지역사무소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