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튀르기예 지진 위문품 전달
상태바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튀르기예 지진 위문품 전달
  • 김진현 기자
  • 승인 2023.02.2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에서는 지난 21일 튀르기예 지진으로 인한 이재민들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무엇보다도 빠른 복구와 일상 회복을 기원하였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튀르키예 지진피해 구호물품 전달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튀르키예 지진피해 구호물품 전달

지난 6일 초대형으로 발생한 튀르기예 지진으로 인한 이주민들을 위하여 관내 몇 몇 봉사단체에서 동참의 의지를 보여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물품 이불, 모포 등을 구입하여 보내는데 그 뜻을 모았다.

본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남의 일이 아니라 내일 같이 여겨 진다고 말하면서 비록 현장에 투입은 못하지만 작은 성의라도 보여주자 라는 마음을 더하면서 지진 피해자들의 빠른 복구와 조속한 일상회복을 기원하기도 하였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모금된 물품은 경상북도자원봉사센터로 보내면 모금된 전 물품을 인천시 중구 E물류센터로 이송하여 현지로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모금에 참여한 봉사단체는 여성대학(회장 서지선) 100만원, 경북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김천시지부(지부장 이현선) 100만원, 대곡동 주민(김승기, 박창호, 손명호) 100만원, 총 300여 만원으로 모포, 이불 등을 구입하여. 구입한 이불 120여채를 경북자원봉사센터로 배송하여 그 마음까지 전달 하였다.

김경희 센터장은 “이번 사고에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는 큰마음 에 감사드린다. 그 어떤 재난이 닥치더라도 항상 따뜻한 마음 으로 서로 더불어 행복을 누리자” 라고 말하면서 협조에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최정이 054-436-01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