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식 국회의원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임명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전력
상태바
김영식 국회의원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임명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전력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04.17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식 의원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총선 압승 위한 가교 역할에 최선 다 할 것"
"구자근 의원과 함께 구미 반도체특화단지 지정에 전력"
김영식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을 국회의원
김영식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을 국회의원

국민의힘 원내행정국은 지난 14일 의원총회를 통해 원내부대표단 임명동의안을 의결하여 김영식 국회의원(국민의힘·구미시을)을 원내부대표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의원의 원내부대표 임명은 지난 3월8일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구미시갑)이 김기현 대표 비서실장에 임명된 이후 약 한 달 여만에 이루어진 결과로 구미 출신 국회의원들이 잇따라 중앙당 요직에 임명되면서 지역발전에 대한 시민들의 열망이 한 층 고조되고 있다.

김의원은 "총선을 앞두고 원내부대표에 임명되어 그 책임의 무게를 실감한다"면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의원은 "지역 국회의원 두 명이 중앙당 요직에 연이어 임명된 것은 경사가 아닐 수 없다"며 "구자근 의원과 함께 뜻을 모아 구미가 반도체특화단지에 지정되도록 전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영식 의원은 국민의힘 중앙연수원 원장과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과학기술교육분과 상임자문위원 그리고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반도체산업 경쟁력 강화 특별위원회 간사 등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과학기술 전문국회의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