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새마을회, 제11대 하준호 회장 취임식 열어
상태바
구미시새마을회, 제11대 하준호 회장 취임식 열어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7.1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 회장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새마을운동 전개에 힘쓸 것” -

구미시새마을회는 11일 호텔 금오산에서 내빈 및 새마을 가족 300여 명이 참석해 하준호 제11대 구미시 새마을회장 및 구미시 종합자원봉사센터장의 취임식을 열었다.

취임식은 식전 공연과 의식행사, 물품 기탁식, 케이크절단식 후 새마을 노래 순으로 진행됐으며, 많은 분의 축하 화환 대신 총 1천만 원 상당의 쌀(10kg 200포)과 라면 220박스로 기증받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함으로써 우리 주변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준호 구미시 새마을회장은“새마을운동 종주도시인 구미시의 새마을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어 큰 영광이며,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 앞으로 ‘할 수 있다’의 새마을정신이 시민의 삶에 고스란히 스며들 수 있도록 시새마을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새마을운동의 위대한 역사가 깊은 구미시가‘새마을운동’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활력과 통합을 이끌 수 있도록 회장님을 중심으로 새마을단체가 일심동체가 되어 앞장서서 힘을 모아주시기를 당부한다”라고 했다.

한편, 새롭게 취임한 하준호 회장은 그동안 모자원, 요양원, 농아인협회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왔으며, 지난 6월 22일 아너소사이어티 구미 제11호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