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관광 영업사원으로 나선 김장호 구미시장,...'청운의 꿈, 박정희로드'로 문화도시 구미 띄운다.
상태바
구미 관광 영업사원으로 나선 김장호 구미시장,...'청운의 꿈, 박정희로드'로 문화도시 구미 띄운다.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3.08.31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교육 관광상품 청취 및 구미 관광지 홍보
제4회 국내여행 설명회에 참석한 김장호 구미시장
제4회 국내여행 설명회에 참석한 김장호 구미시장

 

김장호 구미시장이 30일 서울 웨딩그룹위더스 컨벤션홀에서 열린 지역 거점 관광개발사업을 활성화하고 경북의 새로운 관광상품을 소개하는 제4회 국내 여행 설명회에 참가해 구미 관광 알리기에 나섰다.

이날 설명회에는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 한국관광협동조합 이정환 회장, 대한경제 박승조 사장 등 국내 여행업계 대표와 언론인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박정희 전 대통령 관련 관광지를 연계해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관광상품「청운의 꿈, 박정희 로드」를 출시하고 상품화하겠다는 계획과 구미가 가지고 있는 관광의 강점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청운의 꿈, 박정희 로드」여행상품은 경북문화관광공사에서 신규사업으로 추진하는 핵심 관광상품으로, 대한민국 근현대사의 획을 그은 지역대표 인물인 박정희 전 대통령의 유년기, 청년기, 중년기 시절 지역 발자취를 찾아가서 주요 업적과 개혁 정신을 기리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박정희 로드 여행 상품의 관광지를 단장해 관광객들이 문화도시로 새롭게 변화하는 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