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2번째 이야기
상태바
황금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2번째 이야기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9.21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시장 상인회 & 양금동 통장협의회 거리 행진 캠페인-

황금시장 상인회(회장 박선광)는 지난 19일 양금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30여 명이 모여 2회차 황금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로 시장 일원을 돌며 거리 캠페인 및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난 4일 관내 단체장협의회와 황금시장 상인회의 캠페인에 이어 2회차로 5대 핵심 실천 과제인 고객선 준수하기, 원산지·가격표시, 소방도로 확보, 상인조직 활성화, 친절·위생·청결한 황금시장 만들기 등의 내용을 담은 홍보 팻말과 어깨띠를 두르고 전통시장 살리기에 목소리를 높였다.

박선광 황금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황금시장의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한 목적으로 청결한 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다시 오고 싶은 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주민들께서도 많이 방문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권명희 양금동장은 “바쁘신 와중에 황금시장 활성화를 위해서 참여해 주신 양금동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 변화하는 황금시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니, 주민들께서도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황금시장 상인회는 이번 행사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도록 양금동 관변단체와 협력하여 매월 2회 황금시장 살리기 거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