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구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새해 맞이 충혼탑 참배
상태바
강명구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새해 맞이 충혼탑 참배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1.0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월 2일(화) 강명구 예비후보, ‘선산 충혼탑 · 박정희 생가’ 찾아 참배
- 강명구 예비후보, “대통령실 국정경험을 바탕으로 ‘힘 있는 정치’를 펼칠 것”
강명구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일 새해를 맞아 박정희대통령 생가를 찾아 헌화 분향 했다.
강명구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일 새해를 맞아 박정희대통령 생가를 찾아 헌화 분향 했다.

강명구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월 2일 구미시 선산읍에 위치한 충혼탑과 상모동동에 위치한 박정희 생가를 찾아 참배를 했다. 이 자리에는 선거사무소 관계자들을 비롯한 많은 시민이 함께하였으며,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에 대한 넋을 기렸다.

강명구 예비후보는 오전 박정희 생가를 찾아 지지자들과 인사를 나눈 뒤 박정희 전 대통령의 영정 앞에서 분향과 헌화를 했다. 이후 작성한 방명록에는 “박정희 전 대통령님의 ‘하면 된다’ 정신을 받들어 다시 구미 부활을 이끌겠다”는 다짐을 남기기도 했다.

이어 선산 충혼탑 앞에서 참배를 마친 강명구 예비후보는 “구미의 활력과 영광을 되찾기 위해선 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강조하며, “대통령실 국정경험을 바탕으로 고향 구미의 해묵은 현안을 해결하고, 대한민국 경제성장 중심도시의 영광을 되찾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강명구 전 국정기획비서관은 1977년 구미 출생으로, 경희대 정치학과(석사), 영국 맨체스터 정치학-행정과 공공정책(석사)를 졸업하고,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 보좌관, 윤석열 대통령부속실 선임행정관,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비서관(1급)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