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구 구미(을) 예비후보 ‘열정구미 서포터즈’ 모집...“시민의 힘으로 구미 발전 함께하자”
상태바
강명구 구미(을) 예비후보 ‘열정구미 서포터즈’ 모집...“시민의 힘으로 구미 발전 함께하자”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1.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명구 예비후보, “시민과 함께하는 선거문화 확산으로 정치의 문턱을 낮춰야”
-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공약으로 개발할 예정… 누구나 참여 가능해
강명구 예비후보가 '열정구미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
강명구 예비후보가 '열정구미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

국민의힘 강명구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3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함께하는 ‘열정구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강명구와 구미를 사랑하는 사람 누구나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교육, 경제, 교통 등 지역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공약으로 개발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우리의 일상에 가장 필요한 것을 알기 위해선, 더 많은 구미 시민의 이야기를 경청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강명구와 함께 ‘시민의 힘’으로 직접 공약을 만들고 발표하는 과정을 통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선거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직장·육아·학업 등으로 인해 소통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SNS를 활용한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을 병행하려고 한다”고 밝히며, “주민들은 정치의 문턱을 높게 느끼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시민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있어야 한다”고 피력했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1월 16일 화요일 10시, 구미시 옥계동에 위치한 강명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공식 출마 선언’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명구 전 국정기획비서관은 1977년 구미 출생으로, 경희대 정치학과(석사), 영국 맨체스터대 정치학-행정과 공공정책(석사)를 졸업하고,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 보좌관, 윤석열 대통령부속실 선임행정관,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비서관(1급)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