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식 국민의힘, 구미갑 예비후보, “지산뜰 33층 컨벤션 센터 건립하겠다” 공약 제시
상태바
이태식 국민의힘, 구미갑 예비후보, “지산뜰 33층 컨벤션 센터 건립하겠다” 공약 제시
  • 김종열 기자
  • 승인 2024.01.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희망, 비상하는 구미’ 공약 제시...,“다함께 잘사는 구미.. 새로운 구미 만들겠다”
- “구미시민들의 간절한 바람 꼭 이뤄나가겠다”
이태식 경북 구미시(갑)국회의원 예비후보
이태식 경북 구미시(갑)국회의원 예비후보

국민의힘 이태식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월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새희망, 비상하는 구미’ 공약을 제시하며 “다함께 잘사는 구미, 새로운 구미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 예비후보는 “구미는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며, “오직 불가능을 가능하게 했던 박정희 대통령과 같이 안된다는 생각은 버리고 불도저로 밀어붙이는 나만의 강력한 추진력으로 반드시 이루고야 말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밝혔다.

이 후보는 ‘새희망, 비상하는 구미’의 첫 번째 공약으로 “지산뜰의 용도지역을 변경해 33층 컨벤션 센터 건립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어, “컨벤션센터 일대를 첨단 IT, 미래 신성장산업 단지로 조성하고 구미에 세계적인 기업을 초청해 첨단 IT 박람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산뜰의 용도지역 변경만이 구미 경제를 확 살리는 길이라는 구미시민에게는 간절하고 절대적인 바람을 꼭 이뤄나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의 경제를 확 바꾼 국내 현대그룹 정주영회장의 ‘이봐 해봤어?’라는 명언은 항상 이태식을 멈추지 않게 했다”라며 제1공약실천에 대한 강한 의지를 엿보였다.

약력

-금오공과대학원 환경공학과 박사과정수료

-9대,10대 경상북도의원 (전)

-경상북도 도의회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장(전)

-경상북도의회 경북 대구상생특위 위원장(전)

-구미시 낭만문화축제 위원회 공동위원장(전)

-민선8기 국민의힘 구미시장 최종경선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