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 등 간부 공무원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격려
상태바
구미시장 등 간부 공무원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격려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1.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사회복지(생활) 시설 61개소 2천5백만 원 상당 위문품 전달
- 구미시장, 종합사회복지관과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설맞이 희망 나눔 후원물품(5천만 원 상당) 전달식 가져

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1월 12일
부터 20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 시설 61개소에 국거리용 소고기, 쌀, 김 등 2천5백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구미·금오종합사회복지관과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설맞이 희망 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하여 따뜻함과 인정이 넘쳐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1. 18.(수)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설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명절 음식 키트 제작에 참여하고, 삼성전자(구미지원센터장 김현도)에서 후원하는 5천만 원 상당의 희망물품 꾸러미(950박스)와 명절 음식 키트(460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명절 음식 키트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460명에게, 희망물품 꾸러미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39개소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현장에서 힘쓰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분들과 매년 후원을 해주시는 삼성전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시가 되도록 주변의 이웃을 살피며 따뜻하고 인정 넘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시장 등 간부 공무원은 매년 설과 추석을 맞아 관내 장애인복지시설과 노인 요양 시설, 아동·청소년 보육 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입소자의 시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거주인들의 손발이 되어 주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