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쑤~ 윷이야! 진미(眞美) 웃음꽃 풍년일세
상태바
얼쑤~ 윷이야! 진미(眞美) 웃음꽃 풍년일세
  • 문근원 기자
  • 승인 2023.02.2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진미동 주민화합 윷놀이대회

진미동(동장 민영미)에서는 2월 27일(월) 10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진미동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정연선, 김수현) 주관으로 진미동 자생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진미동 주민화합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진미동이 27일,  2023년 진미동 주민화합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진미동이 27일, 2023년 진미동 주민화합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주찬 구미시의장, 김창혁 도의원, 이상호 시의원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들이 팀을 구성하여 토너먼트로 진행되었으며, 새마을 부녀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나눠먹으며 윷놀이 경기뿐만 아니라 자생단체 및 지역주민들이 소통하고 결속력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연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이런 좋은 기회가 진미동이 더 소통하고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윷놀이대회를 통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영미 진미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간 윷놀이대회를 개최하지 못하였는데 그동안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행사를 준비함에 있어 힘든 점도 많았지만 주민분들이 즐겨주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다. 아무쪼록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2023년 한 해도 원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길 바란다. 저희 진미동에서도 살기 좋고 행복한 진미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한 해를 보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