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바속촉! 혼자먹기 아까운“구미대표빵 베이쿠미”
상태바
겉바속촉! 혼자먹기 아까운“구미대표빵 베이쿠미”
  • 문근원 기자
  • 승인 2023.04.04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오산케이블카 편의점, 갤러리카페 등 8곳으로 판매점 확대 -
구미빵 베이쿠미
구미빵 베이쿠미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4. 1(토)부터 구미빵 베이쿠미 판매점을 확대해 영남의 대표 명산 금오산을 포함, 관내 8곳에서 판매한다.

이를 통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먹거리 관광 기념품 판매를 본격화하고 갤러리카페 등을 통한 현장 판매로 시민들이 쉽게 접하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

베이쿠미는 베이커리와 구미의 합성어로서‘구미를 대표하는 빵’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미시, 사)대한제과협회구미시지부, 구미상공회의소 등으로 구성된 T/F팀에서 지역 먹거리 관광상품으로 공동 개발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팥과 멜론 두 가지 맛이며 포장 상자와 종이 가방은 금오산을 그래픽 모티브로 하여 맛뿐 아니라 디자인도 일품이다.

지정 판매점은 △금오산케이블카 편의점 △토프레소금오산점(원평동) △플라타너스(도량동) △코튼필드(남통동) △클라우든 커피 성리학점 △스마트무인판매기(구미시의회) △신라당베이커리(사곡동) △신라당베이커리(네이버쇼핑)로 온‧오프라인 총 8곳이다

구미시는 지난 3.31.(금)~4.2.(일)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린 2023 고아웃캠프 페스티벌 팝업스토어에서 구미빵 베이쿠미 브랜드를 알렸으며 앞으로 신메뉴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유통망을 지속 확대해 지역을 방문하면 꼭 먹거나 구입해야 할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