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만 교수 초청…명사 특강 개최
상태바
유영만 교수 초청…명사 특강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5.1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20회 야은아카데미 무료 강연 -

구미시평생학습원(원장 이종우)은 18일 오후2시 강동문화복지회관에서 한양대 교수 유영만의‘역경을 뒤집으면 경력이 됩니다’라는 주제로 「제120회 야은아카데미」무료 강연을 한다.

이번 강연자 유영만 교수는 역경을 경력으로 뒤집어야 자기만의 독특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고, 그 스토리가 한 사람의 고유한 히스토리로 축적될 수 있음을 본인의 경험담과 기발한 생각들로 언어 마술사처럼 재미있게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명사로 초대된 유명만 교수는 교육의 패러다임, 성인교육, 자기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90여권 저역서를 출간했으며,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도전정신으로 지식생택학자라고 불리기도 한다.

「구미시 야은아카데미」는 2009년 이래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고품격 강연을 제공해 왔으며, 올해는 지역 대학인 경운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구미시평생학습원이 함께 야은아카데미를 준비한다.

올해 구미시 야은아카데미는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6월 22일 MC리더스 대표 방우정의 건강한 삶 즐거운 인생, 9월 14일 가수 정미애외 1인의 음악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10월 19일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 황영조의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 11월 16일 개그콘스트 작가 신상훈의 유머가 이긴다.“로 인문,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특강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