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ogether 김천, 양금동 새마을협의회가 함께 합니다!
상태바
Happy together 김천, 양금동 새마을협의회가 함께 합니다!
  • 김진현 기자
  • 승인 2023.06.0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양금동 새마을협의회, 환경정비 및 5월 월례회의 개최

양금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강준규)는 지난 24일에 관내 환경 정비 후 5월 정례회의를 진행했다.

김천시 양금동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5월 정례회의를 진행하였다.
김천시 양금동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5월 정례회의를 진행하였다.

 

회의 시작에 앞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3대 집중 실천 목표인 친절, 질서, 청결을 위해 추진 중인 ‘1단체 1구역 환경정비 책임제’ 실천 협약에 따른 후속 조치로 환경정비 활동을 했다. 김천시 새마을회관부터 조마로 일원을 돌며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민들 스스로 환경정비에 솔선수범할 수 있도록 모범을 보였다.

환경정비 후에는 5월 월례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6월 연도 변 풀베기 일정 조율 △행복 경북 마을공동체 실현 운동 진행 논의-나라 사랑 하로마을(1가구 1 태극기 상시 게양) 등 당면 추진사항 안내에 이어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준규 새마을협의회장은 “환경정비 및 월례회의에 빠짐없이 참석해주신 새마을 지도자, 부녀회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6월에 진행되는 연도 변 풀베기 및 행복 경북 마을공동체 실현 운동에 새마을 지도자, 부녀회장님들이 많이 참여하도록 거듭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Happy together 김천을 만들기 위해 새마을협의회에서 더더욱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재수 양금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회의에 참석해주신 새마을 협의회 지도자, 부녀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환경정비 활동에도 자발적으로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양금동, 모두가 행복한 김천시 양금동을 다 함께 만들어가자”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