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박정희와 구미공단 ‘1억원’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돌입
상태바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1억원’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돌입
  • 김종열
  • 승인 2022.08.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기간 8월11일부터 9월13일까지...당선자 일괄수주방식으로 진행

(사)박정희와 구미공단(이사장 김용창)은 오는 8월 11일부터 9월13일까지 박정희와 구미공단 조형물 건립으로 올바른 역사인식을 통해 구미공단의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내고자 조형물을 아래와 같이 공모키로 했다.

사업명은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조형물 디자인 공모로 조형물의 종류는 기념탑이며, 규격은 6m 이상 8m 이내로 정해졌다. 또한, 기념 휘호비, 사업개요비, 참여자비, 작품명패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금액은 1억원 내로 진행된다.

특히 선정 방향 및 반영내용으로 박정희와 구미공단의 역사적 의미와 취지에 부합하는 작품, 구미공단 50년, 미래 100년의 상징적 슬로건을 표현하는 작품, 구미공단의 기업과 근로자의 삶을 나타내는 작품,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구미시와 구미공단의 독창성이 있는 작품 등으로 대중의 흥미를 자극하고 문화공간으로 감상이 가능한 작품으로 반영되기를 바라는 작품을 기대하고 있다.

공모 일정은 8월11일부터 9월 13일까지(35일간) 접수를 하고 있으며. 당선작은 9월 20일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홈페이지 발표에서 발표한다. 재단 측은 당선작은 당선자 주체에게 일괄수주방식으로 진행하며, 장소 선정은 구미시와 협의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조형물 디자인 공모 홍보물을 참조하고 문의는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이다건 간사(010-8321-9990)에게 문의하면 된다.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홍보물
(사)박정희와 구미공단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홍보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